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FAQ

글로벌지식협력단지와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27

구분 제목
시설 점심이나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나요?

전시관 내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다만 야외 정원 및 본관 3층의 옥상정원에서는 점심이나 간식을 드실 수 있으며, 

본관 3층 카페에서는 커피, 음료, 간단한 쿠기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교육프로그램 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육의 경우, 학년에 꼭 맞춰서 신청해야 하나요?

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교육 프로그램은 교육 대상별 수준에 맞추어 수업이 진행되므로 해당 학년에 맞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 유모차와 휠체어를 대여할 수 있나요?

12개월 이하의 영아를 동반한 관람객이나 장애인 관람객의 편안한 관람을 돕기 위하여 1층 안내 데스크에서 유모차와 휠체어를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유 수량이 많지 않으니 가급적 개인 휠체어나 유모차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교육프로그램 교육 신청이 왜 안 될까요?

글로벌지식협력단지 교육의 대부분은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 신청이 안될 경우에는 02)6312-4074로 문의바랍니다.

교육프로그램 교육 신청이 완료되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교육신청이 완료된 후 불가피하게 교육에 참석하지 못하실 경우에는 교육 시작일 2일 전까지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함이며, 만일 취소 없이 교육 당일 출석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3개월간 신청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기타 자료를 기증하려고 합니다. 어떤 자료를 어떤 절차를 걸쳐 기증할 수 있나요?

1945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우리나라 경제발전 과정을 조망할 수 있는 산업 및 인물 관련 자료로서

경제발전 및 사회이슈 전반에 대한 기록물(문서, 인쇄물, 시청각물), 행정박물, 생활용품 등 다양한 형태의 자료 등을 기증 받습니다.

 

기증문의(문의전화: 02-6312-4137) -> 방문일정 협의 -> 방문 -> 자료접수 -> 기증심의 -> 기증서 발급

 

자세한 안내 및 신청 서식 다운로드는 [전시] > [자료 기증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글로벌지식협력단지에서 소지품을 분실 또는 습득한 경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안내데스크 02)6312-411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처음처음 1 2 3 종료종료